달력

4

« 2024/4 »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
From Tokyo, Japan, April 2018

안녕 folks! 한국어 실수 무시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^^ 외국인입니다^^

SNS도 합니다! 팔로우해주세요~

페북 ID: @ Living Next Level: Between Europe and Korea

인스타 ID: @mewanderer99



한국에서 초밥 먹어 봤지만 일본 가게 되다면 거기서 수십 번 더 맛있는 스시를 먹을 수 있다고 들었어요. 2011 후쿠시마 발전소 사고 때문에 아이 낳기 전에 일본 여행 안 간다고 했는데 자주 안 가면 괜찮겠다 해서 올해 벛꽃 보러 도쿄 가기로 했어요. 그리고 제가 일본 스시를 너무 먹고 싶었어요 ㅎㅎ


 여행 2박 3일만 갔다와서 많이는 못 먹었지만 그래도 두 번이라도 꼭 먹어야 된다는 생각에 두번째 날에 아키하바라 간 김에 남편이 아는 스시 맛집을 찾아 봤어요.


 '스시잔마이' (すしざんまい)이라고 찾기 정말 어려웠어요. 이 스시집이 옮긴지 오래 안 됬으니까 한 시간 정도 열심히 구한 다음에 그 주변에 일하는 사람에게 물어 봐서 드디어 찾았어요.






들어가자마자 직원들이 따뜻하게 큰 소리로 모두 힌꺼번에 인사를 했어요^^



스시를 열심히 준비하는 세프 분들!




그리고 열심히 드시는 고객 분들 ㅎㅎㅎ




앉아서 녹차 (matcha?)가 나왔어요. 계속 리필이 돼요.



고르기 힘든 메누판. 모든 걸 먹고 싶어서 다 그르고 싶죠 ㅎㅎㅎ





저희가 시킨 것은 여기 제일 위에 보이시는 

'Kokoro-iki Assortment with Miso Soup' 이었습니다.

가격은 2000엔 plus 세금





추가로 시킬 수 있는 것도 나옵니다. 저희는 안 시켯어요.











Tuna Bowl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ㅋ






이렇게 나왔습니다, 멋있게!!




저는 생선을 잘 먹지만 다른 해물을 그렇게 잘 먹지 않아요. 여기 나온 것 중에 좋아하지 않는 것도 있었어요. 오른쪽에 노란색 'herring roe' (무슨 알?)는 식감이 너무 이상했고 그리고 오징어? (녹색 잎이 위에 있는 것)도 그랬어요 ㅠㅠ 제가 부드럽고 잘 십히는 것을 좋아해요^^





미소 수프는 최고! 이 수프를 계속 시켜서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 ㅋㅋ




아키하바라역 스시잔마이 어디?


주소: 1 Chome-24 Kanda Sakumacho, Chiyoda, Tokyo 101-0025 일본
영업시간: 
24시간 영업
연락처: +81 3-6260-8520



마지막 날 점심 쯤에 긴자에 있는 미도리 스시집에서 먹으려고 거기 도착하니까 줄이 너무 길었어요 ㅠㅠㅠ 오후에 비행이 타야 해서 포기하고 다시 스시잔마이를 찾앗어요.



Google 지도東京都中央区銀座7-2番先東京高速道路山下ビル1F

영업시간: 오전 11시 ~ 오후 9시 30분 (일요일 8시 30분)










또 스시 잔마이!

1층에 있습니다.





미리 나오는 계란과 샐러드!

여기 코스가 좀 다른 것 같아요.












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한 분위기.


참치를 시켰습니다.

1인분 2100 엔 plus 세금.


미소 스프 조금만 나왔습니다.


이렇게 맛있는 참치를 처음으로 먹어 본 것 같아요.





마지막에-일본 다시 언제 올지 모르니까-배가 불러도

한 번 더 시켰어요.


연어와 장어!





스시잔마이 긴자: Google 지도


:
Posted by me-wanderer